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웨이브 드라마 위기의 X 성동일, 권상우, 임세미 캐스팅 확정

by 쏘이의드라마영화 2022. 5.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영 예정 드라마 위기의 X 소개합니다.

출처 : 수컴퍼니, 눈컴퍼니, 디에이컴퍼니

장르 : 코미디

원작 : 아재니까 아프다

방영일 : 2022년 하반기

내용 : 주식폭락-집값폭등-권고사직 N단 콤보를 맞고 삶의 하락장에 빠진 'a저씨'가 인생 떡상까지 존버하는 현실 대격변 코미디

 

위기의 X 작가는 SNL 작가이신 곽경훈 작가님이 집필.

연출은 영화 탐정 : 더 비기닝의 김정훈 감독님이십니다.

 

개인적으로 탐정 시리즈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탐정 시리즈에 출연하신 성동일, 권상우 배우님이 출연하시네요.

아무래도 탐정 시리즈 인연으로 출연을 결정하셨나봅니다. 세 분의 캐미가 기대가 됩니다.

 

 

원작 '아재니까 아프다'를 통해 내용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D컵 사이즈의 복부비만 배를 가진 D저씨에서 A컵 배의 날씬한 배를 가진 멋진 아저씨로 거듭나고 싶다는 의지를 담은 필명. 이미 10여 년 전에 대책 없이 퇴사를 실천한 ‘얼리퇴사러’. 결혼 후 비뇨기과 검사를 받던 도중의 짧은 감상을 써 아내에게 읽어주었는데 남편의 심란하고 ‘웃픈’ 이야기를 들은 아내의 열렬한 반응이 즐거워 글을 쓰다 보니 대책 없이 에세이 한 권을 쓰게 된 나름 애처가.

어느 날 느닷없이 찾아온 중년 남성의 위기, 일명 ‘꼬무룩’ 사태로 위기의식을 느낀 A저씨. 평생을 ‘발기롭게’ 사는 게 목표였기에 이 아랫도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탕과 튀김 음식으로 얼룩진 방탕했던 삶을 정리하고 건강해지기 위해 본격 다이어트에 들어간다. 『아재니까 아프다』는 중년이 되어 몸 여기저기 잔고장이 나고, 특히 남자의 운명이 걸린 발기부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병원 검사를 받고 치료받는 이야기를 ‘자폭 개그’도 마다하지 않고 솔직하게 담아냈다. 더불어, 비 온 뒤의 땅이 굳듯 오늘도 아픈 몸을 고쳐가면서 고군분투 살아가는 이 시대의 아재들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에세이다.

 

 

하반기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좋은 정보가 또 나왔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