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나의 아저씨, 또 오해영 작가의 나의 해방일지, 몇부작, 등장인물 배우 소개

by 쏘이의드라마영화 2022. 5.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나의 아저씨' 박해영 작가님의 신작.

나의 해방일지를 소개합니다.

 

1. 프로그램 정보

 

시골과 다를 바 없는 경기도의 끝

한 구석에 살고 있는평범에서도 조금 뒤처져 있는 

삼남매는 어느 날 답답함의 한계에 다다라 길을 찾아나서기로 한다.

 

각자의 삶에서 해방하기로!

 

 

방영시간 : 토, 일 21:30

회차정보 : 16부작

 

 

2.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경기도 끝자락에서 살고 있는 염씨네 가족.

염씨네 3남매는 경기도에서 출퇴근 하느라 고생하고 있습니다.

장녀 염기정은 항상 썸남을 찾지만 주접으로 소개팅을 망치고

장남 염창희는 집이 멀고, 본인이 찌질해서 여자친구랑 헤어집니다.

차녀 염미정는 채워지지 않는 느낌에 무언가를 항상 갈구하고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한테도 사기도 당했고요.

 

 

 

 

"아버지, 제가요, 차도 없고요, 겅기도민이에요. 어떻게 연애를 하고 어떻게 결혼을 합니까? 모든 역사는 차 안에서 이루어지는데, 제가 차가 없습니다. 아버지! 어디서 키스를 해요, 남녀가!"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고 아무도 날 좋아하지 않고 긴긴 시간 이렇게 보내다간 말라죽을 거 같아서 장신을 생각해낸 거에요. 언젠가는 만나게 될 당신. 적어도 당신한테 난 그렇게 평범하지만은 않겠죠? 누군지도 모르는 당신,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만나지지도 않는 당신. 당신, 누구일까요?"

댓글